Quantcast

‘시크릿’ 조보아, 생일맞이 인증샷…‘박해진과 드라마서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시크릿’에 출연 사실을 알린 조보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조보아의 일상 역시 눈길을 끌었다.

최근 조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하루 정말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었어요.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옆에서 함께해준다는 게, 난 참 복이 많은 사람인 것 같아요.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기뻐해주고, 같이 행복해해주는 우리 뽀벤져스들.. 내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케이크에 꽂혀 있는 초를 불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ㅣ있다. 특히 긴 생머리로 완성한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합니다 세젤예님ㅎㅎ”, “생일 축하해요 늘 목소리만으로 사람 기운 업시켜주는 매력적인♥”, “늦었지만 생일 추카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 인스타그램

조보아는 올해 나이 29세인 배우로 지난 2012년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했했다. 그는 당시 우월한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비주얼 쇼크를 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이어 ‘이별이 떠났다’, ‘가시’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뽐내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갔다. 특히 유승호와 함께 출연한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는 폭풍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복수가 돌아왔다' 제작발표회 당시 조보아는 "시나리오를 보고 로맨스가 풋풋하고 심쿵 하고 너무나도 해보고 싶었던 로코물이어서 바로 결정하게 됐다"며 "로맨스뿐만 아니라 학원물인데 학교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이 많다. 그런 사회적인 문제도 많이 다뤄져서 다양한 시각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한편, 조보아는 드라마 ‘시크릿’에 출연 예정이며 배우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하차했다. 조보아의 후임으로 정인선이 자리하게 됐다.

‘시크릿’은 현실적인 욕망을 지닌 인물들이 각자 행복하지 않은 기억으로 입은 마음의 상처를 숲이란 공간에 모여들면서 치유해나가고 행복의 본질을 깨닫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박해진, 류승수가 조보아와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