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화보·DVD ‘썸머 다이어리’ 발매…소속사 악재에도 활발한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름다운 하와이의 풍광과 함께한 블랙핑크(BLACKPINK)의 '썸머 다이어리'가 발매된다.

블랙핑크의 하와이 휴식기를 담은 '2019 BLACKPINK'S SUMMER DIARY [IN HAWAII]'가 오늘(28일) 오후 3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9월 9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2019 BLACKPINK'S SUMMER DIARY [IN HAWAII]'는 '킬 디스 러브 (KILL THIS LOVE)' 활동과 데뷔 첫 월드투어를 마친 후 환상의 섬 하와이에서 꿈 같은 휴가를 보내는 블랙핑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화보와 영상으로 담았다.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이번 상품은 168 페이지에 달하는 포토북과 랜덤 엽서 세트, 랜덤 포토카드 세트, 스티커 세트, 타투 스티커, PVC 파우치, 양면 접지 포스터 등 알찬 구성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블랙핑크가 하와이를 만끽하며 행복하고 알찬 하루를 담은 'BLACKPINK IN HAWAII' 영상과 화보 메이킹 영상이 DVD로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블랙핑크는 최근 한국 걸그룹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의 골드 인증을 받았다. '뚜두뚜두'는 음반 판매량을 비롯해 유료 디지털 다운로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리밍 등을 포함해 집계된 결과에서 50만 이상의 판매량 수치를 달성하며 디지털 싱글 부문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는 데뷔 3주년을 기념해 9월 21일 오후 1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2019 PRIVATE STAGE [Chapter 1]'을 개최한다.

한편,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양현석의 성매매 및 원정도박 혐의 등으로 위기인 가운데 소속 아티스트의 향후 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