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가빈, 인스타 속 나이 다운 상큼함…“먹고 자고”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8.28 15: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러브캐처2’가 화제인 가운데 출연진 김가빈의 일상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러브캐처2’ 김가빈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고자고먹고자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파란 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내추럴한 모습에도 불구하고 청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송보고 팬 됐어요” “가빈님 최고! 배우인줄 알았어요” “러브캐쳐 보고 왔는데 언니 진짜 예쁘셔요 ! 항상 응원할게용 꼭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가빈은 올해 나이 23살로 직업은 대학생으로 알려졌다.

김가빈 인스타그램
김가빈 인스타그램

한편, 22일 방송된 Mnet ‘러브캐처2’에서는 제주도에서 펼쳐진 캐처들의 첫 만남이 방송됐다.

이날 첫인상 투표에서 김소영, 한세라는 0표를 확인하고 실망스러운 모습으로 숙소에 돌아온 가운데, 김가빈이 2표, 김채랑이 3표를 받았다. 

신동엽은 “러브캐처 첫 회가 제일 긴장감이 떨어진다”면서 다음주부터 어마어마한 신경전이 시작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의 예상처럼 첫날부터 신경전이 시작됐다. 캐처들은 숙소에 짐을 풀고, 저녁 식사를 위해 주방에 모였다. 

이때 김인욱은 김가빈이 구운 소시지를 내려놓기 편하게 접시를 준비하는 등 배려를 보였다. 두 사람에게 미묘한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가운데 김채랑은 김가빈, 김인욱 곁을 떠나지 않았다. 그리고 김가빈에게 계속 고기를 굽겠다고 말했다. 결국 할일이 없어진 김가빈은 자리를 떠났다.

 Mnet ‘러브캐처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