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 경호원 SNS 글 파장 “이런 갑질은 처음” 폭로…‘HEC KOREA’ 콘서트 라인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한 경호원이 작성한 아이돌과 소속사에 대한 폭로 글이 뒤늦게 화제에 올랐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지난해 11월 경호원 A씨가 인스타그램에 적은 글이다.

해당 글에서 모 경호업체에서 일하는 팀장 A 씨는 지난해 11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3일간 방콕서 콘서트 총괄 경호 업무 담당자로서 많이 실망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이돌이) 유명한 건 알겠는데 소속사 관계자분들 기본 예의와 인성은 바닥이다"라며 "경호원뿐 아니라 행사 모든 관계자들을 거의 노예 수준으로 다뤘다. 살다 살다 이런 갑질은 처음 겪어보고 놀랐다"고 폭로했다.

또 "다른 아이돌 그룹은 대표나 매니저, 실장, 아티스트까지 다들 예의있고 품성이 좋은데 못 배워도 크게 잘못 배웠다"며 "다 같이 고생하는데 서로 격려하고 기본 예의는 지켜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

아이돌 경호원 SNS 캡처
아이돌 경호원 SNS 캡처

A씨는 “우리나라 아티스트 문화도 문제”라며 “애들을 그리 키워서 나중에 군대가서 엄마 찾으면 어쩌려고. 매니저가 대신 군복무해주나? 경호원에게 룸서비스 안시킨게 다행”이라고도 말했다.

그는 “지금까지 겪어본 최악의 엔터테인먼트”라며 “인기가 계급이 아니다. 주위에서 그렇게 욕먹으면 오래 못 간다”고 일침했다.

한편, 경호원이 언급한 행사는 지난해 11월 태국 탐마삿 스타디움에서 열린 ‘HEC KOREA’ 콘서트로 알려졌다. 

당시 콘서트에는 1차 라인업에는 그룹 워너원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한 그룹 워너원, 틴탑, 몬스타엑스, 펜타곤, 더보이즈 등 인기 아이돌그룹이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