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뷔, 흥 폭발 ‘라면송’ 화제… SNS 점령한 충격적 귀여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신나는 ‘라면송’으로 야유회의 흥을 더했다.

​지난 22일 방탄소년단(BTS) 자체예능 ‘달려라 방탄’ 85화 여름 야유회 편의 비하인드 영상에서 뷔가 부른 ‘라면송’이 화제에 올랐다.

여름 야유회를 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게임을 통해 수상레포츠를 즐기며 신나게 물놀이를 만끽했다. 지친 멤버들의 배를 채우기 위해 제작진은 바베큐와 라면 등을 준비했고, 맛있게 끓여진 라면을 보자 평소 라면을 좋아하는 뷔는 애니메이션 ‘아기공룡 둘리’에 나오는 ‘라면송’을 율동과 함께 부르며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좋은 라면~” 하고 뷔가 사랑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순식간에 SNS를 점령했고 해외 매체들 역시 뷔를 귀여워하는 반응이었다.

일본 한류 매체 ‘K팝 몬스터’는 ‘뷔가 충격적인 신곡을 발표! 주제는 무려 라면! 마치 학생처럼 대 열창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엽다며 팬들은 기절...멤버의 반응에 주목!’ 이라는 기사를 통해 뷔의 활약상을 전했다.

코리아부
코리아부

​뷔는 현실과 동떨어진 아름다운 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순수한 소년같은 성격으로 평소 팬들에게 엄청난 갭 차이를 선보이고 있다. 얼마 전 자작곡 ‘Winter Bear’를 발표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부른 직후이지만, 꼭 보여주고 싶었던 좋아하는 노래가 있었다. 멤버들이 바베큐를 즐기고 있을 때 뷔는 사랑해 마지않는 라면에 텐션이 올랐고 무려 라면을 테마로 열창을 시작했다.

미국 연예 매체 ‘코리아부’ 역시 ‘방탄소년단 뷔가 유명한 ‘라면송’을 부르자 팬들은 귀여움으로 녹아내렸다. 지금까지의 커버곡 중 최고’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뷔의 열창 소식을 전했다.

매체는 “뷔는 배경음으로 라면에 관한 노래로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다. 노래가 만화 ‘아기공룡 둘리’에 나오는 노래라는 걸 알게된 팬들은 뷔가 모든 가사를 아는 것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캐릭터마다 목소리를 바꿔 원곡을 흉내내는 것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이야기했다. 그는 진정으로 ‘라면 사랑맨’이다.” 라며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뷔의 사랑스러운 성격에 주목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음악 시상식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뉴져지에서 현지시간으로 26일 오후에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 신설된 베스트 그룹과 베스트 K팝 부문 수상자로 호명되며 첫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