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조이-웬디-슬기-예리의 큐티뽀짝 1위 기념샷…“음파음파 더쇼 일위♥”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8.28 0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음파음파’로 돌아온 레드벨벳(Red Velvet)이 ‘더 쇼’에서 첫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기념하며 레드벨벳 멤버들이 귀여운 1위 공약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레드벨벳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린-조이-슬기-웬디-예리는 각자 병아리, 딸기 등 귀여운 옷을 입고 팬클럽 러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특히 분장에 충실한 듯 개구리 소리를 내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누리꾼들은 “레벨이들 1위 축하해요”, “음파음파 진짜 좋아요”, “귀엽다 귀여워!! 남은 방송도 일위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축하를 전했다.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신곡 ‘음파음파 (Umpah Umpah)’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명불허전 인기를 과시 중이다.

지난 20일 발매된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석권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이집트가 추가된 전 세계 38개 지역 1위를 기록함은 물론,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는 국내 음원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쿠거우뮤직 한국 신곡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음파음파 (Umpah Umpah)’ 무대를 선사, 청량한 음악과 어우러진 상큼발랄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레드벨벳(Red Velvet)은 27일 SBS MTV ‘더쇼’와 MBC 표준FM 라디오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