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최고의 한방’ 장동민, 수박에 씨 없고 소개팅도 안 되고…이상민 질문에 김수미는 “쌩X 싼 적 있다” 28일 ‘킴스 클럽’ 음원공개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28 00: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최고의 한방’에서는 탁재훈이 수미네 가족을 위해서 당일치기 캠핑 여행을 준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MBN 에서 방송된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7회’ 에서는 맏형 탁재훈이 평소 소처럼 일만 하는 이상민과 데뷔 후 5일 밖에 쉬지 못했다는 막내 장동민을 위해 캠핑 바캉스를 준비했다.

 

MBN‘최고의 한방’방송캡처
MBN‘최고의 한방’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배우 김수미, 가수 이상민, 탁재훈, 개그맨 장동민 4인방이 모여 버킷리스트에 도전했고 김수미의 버킷리스트로 세 아들의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를 하게 됐는데 장동민은 버클리 음대 출신의 첼리스트 조은혜를 소개 받았고 장동민은 아름다운 외모에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번째는 맏형 탁재훈이 보컬 트레이너 김세희와 소개팅을 했고 긍정적인 태도에 기대감을 줬고 세 번째는 이상민이 이태원의 루프탑 바비큐장에서 부산 출신의 미모 아나운서 김슬하를 만나게 됐다. 세 아들은 소개팅을 마치고 소개팅녀들의 답변을 기다렸지만 아무도 연락을 하지 않았고 실연의 아픔으로 실망을 했다.

이에 탁재훈이 김수미와 이상민, 장동민을 위해 캠핑 준비를 했고 함께 양양 죽도를 향해 떠나게 됐는데 김수미와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은 쏟아지는 비를 피해 강원도를 향해 갔고 홍천을 지나서 최종 목적지인 양양 죽도 해변에 도착하면서 서핑하는 모습을 보게 됐다.

이상민은 해변에 앉아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하와이에서 강습 없이 서핑에 도전했지만 끝내 일어서지 못했다. 거기는 파도의 결이 다르다” 라고 말했고 탁재훈은 “나는 서핑보드 위에서 트위스트도 출 수 있다”라고 하며 이상민을 놀렸고 이상민은 “형이 서핑보드에 단 한 번이라도 일어나면 부탁 하나를 들어주겠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서핑복으로 갈아입고 바다로 호기롭게 나가서 최선을 다했는데 사실 탁재훈은 초보라고 말을 했지만 과거 경험이 있어서 성공을 할 줄 알고 나섰지만 결국 일어서는데는 실패했고 이상민과 장동민은 그런 탁재훈을 보며 놀리게 됐고 탁재훈은 김수미 가족들에게 웃음을 주게 됐다. 

또한, 홍천부터 양양까지 각종 게임을 하게 된 김수미 가족은 병뚜껑 날리기, 물수제비, 수박 빨리 먹기등을 하며 각종 게임을 하게 됐고 양양 죽도 해변에서 고기를 구워 먹으며 바비큐 만찬을 즐겼고 밤바다를 바라보며 진실게임을 하면서 각자의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탁재훈은 이상민에게 “마지막 키스는 언제였냐?”는 질문을 했고 이상민은 “기억이 안 난다”라고 답했는데 거짓말 탐지기가 작동을 하면서 김수미가 “그게 뭐라고 거짓말을 하냐?”라고 놀리게 됐고 이상민은 “어디 가서 하소연을 할 수 도 없고”라고 하며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장동민은 김수미에게 “'최고의 한방'과 '수미네 반찬' 중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뭐냐”라고 기습 질문을 했고 김수미는 “수미네 반찬은 오래했다. 이제 최고의 한방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민은 김수미에게 “방귀를 뀌다가 똥을 싼 적이 있냐?”라고 물었고 김수미는 “방귀 안 끼고도 쌩 똥을 싼 적이 있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이어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은 허심탄회하게 자신들의 요즘 근황과 힘든 부분을 얘기하며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가졌고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고 이상민은 평소 집 안에서 나오지 않으며 우울증을 겪고 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줬다. 

또한 4인방은 '학자금 대출 기부 프로젝트'를 위해 바닷가에서 안무와 동선을 맞추는 모습을 보였고 28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킴스클럽'의 음원 완성본을 공개한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줬다. 

‘최고의 한방’은 버킷리스트를 실천해가는 배우 김수미,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의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MBN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