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래퍼 윤비(YunB), 올 블랙 패션 완벽 소화…‘강렬한 헤어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쇼미더머니8'에 출연 중인 래퍼 윤비(YunB)가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윤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아르 영화 출연좀"라는 내용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비는 올블랙 정장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밝은 컬러로 물들인 짧은 헤어스타일과 진지한 표정 등으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윤비 인스타그램
윤비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뭐 찾고 계신 줄", "영화 찍으면 무조건 주연", "천만영화 각", "진짜 멋져요", '영화랑 잘 어울릴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8세인 윤비는 지난 2016년 데뷔한 래퍼다. 본명은 명윤백으로 뉴욕대학교 출신이라는 학력으로 주목 받았다. 현재 소속사는 하이라이트 레코즈다.

윤비는 과거 '쇼미더머니6'와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했었다. '쇼미더머니6'에서는 3차 예선까지 진출했지만 끝내 탈락하며 특별한 관심을 받지 못했다.

'쇼미더머니777'에서는 나플라 팀 멤버로 활약했다. 그러나 음원 미션에서 최종 탈락하게 됐고, 정식 음원에서 윤비 파트는 스윙스가 불렀다.

래퍼 윤비는 현재 '쇼미더머니8'에 출연 중이다. 2차 예선에서 올 패스를 받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인 윤비는 절반 탈락 심사에서 뉴챔프, 펀치넬로, 록스 펑크맨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어진 1대 1크루 배틀에서 포이 뮤지엄을 이긴 윤비는 크루 대항전에서 제네 더 질라와 맞붙어 활약하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