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너의 노래를 들려줘(너노들)’ 김세정, 연우진에게 김시후 살해 확신…‘ 살인범 송재림-구본웅 어머니 윤복인 가게 노려?’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27 23: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김세정이 연우진에게 남동생 김시후 살해를 확신하고 살인범 송재림과 구본웅이 김세정 어머니 윤복인 꽃집을 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15, 16회’에서는 윤영길(구본웅)은 버스에서부터 음산한 기운을 풍기며 이영(김세정)의 뒤를 밟으며 폐창고까지 따라갔다.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방송캡처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방송캡처

 

윤영길은 이영에게 “오랜만이다. 예뻐진 거 보니 사는 게 편한가 보다”라고 물었고 이영은“ 절 어떻게 아냐”라고 하며 공포에 떨었고 윤영길은 “우리 1년 전에 같이 생사를 넘긴 사람이지 않냐”라고 답하며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윤영길은 “홍이영 씨 남자친구가 가져간 물건 어디에다 뒀냐? 집엔 없던데. 그러고 보니 경험이 있었지? 칼로 니 남자친구 찌르는 거 봤다”라고 하며 이영에게 다가갔고 그때 장윤(연우진)이 나타나서 이영을 구했고 윤영길은 도망치게 됐다.

이영은 장윤(연우진)을 보자 마자 충격으로 쓰러졌지만 이후 장윤(연우진)에게 “내가 동생분 칼로 찔렀다고 하더라. 그러니 우리 만나지 말자”라고 고백했다. 

또한 주완(송재림)은 명석(송영규)에게 “김이안한테 형이 하나 있다는 거 알았냐? 우리 오케에 있다”라며 장윤(연우진)의 존재를 알렸고 주완과 공범인 명석은 깜짝 놀라게 됐다.

은주(박지연)는 주완(송재림)과 이영이 함께 시골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왔다는 사실을 알고 둘의 관계를 의심했는데 주완(송재림)이 이영(김세정)과 포옹하는 사진이 일파만파 퍼지고 은주(박지연)이 질투를 폭발했다. 

은주는 이영에게 “남마에(송재림) 너랑 다른 사람이다. 사랑을 갖기 위해 사람도 죽일 수 있는 사람이다. 너랑 안 어울려”라고 하며 돌아섰는데 뒤에서 이를 지켜보던 장윤(연우진)이 안타까워했다.

주완(송재림)은 이영에게 다가서며 이영의 어머니(윤복인)가 하는 가게를 찾아왔고 윤영길(구본웅) 또한 이영의 어머니 영희(윤복인)를 찾아와서 알바를 하겠다고 하면서 앞으로 이영과 다시 마주칠 윤영길의 모습과 위험에 노출된 윤복인을 보면서 어떤 사건이 또 발생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또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지난 26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연이 참여한 세 번째 OST '어느 파란 밤'을 공개했했는데 '너의 노래를 들려줘' OST part 3. 어느 파란밤은 미디엄 록을 기반으로 한 쓸쓸함이 있는 발라드 트랙 곡이으로 박지연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게 됐다. 

박지연은 직접 OST를 불러 드라마 몰입도를 더 높였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혼잣말을 하는 듯한 감성적인 보이스가 러프한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와 어우러졌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로 장윤, 홍이영이 주인공이며  남주완역에 송재림, 하은주 역에 박지연, 홍수영 역에 이시원, 홍지섭 박찬환, 박영희 역에 윤복인, 장석현 역에 정성모, 김이안 역에 김시후가 출연한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몇부작 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