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진에게 찍혔을 때’ 강율-이은재, 비하인드 사진도 ‘케미 폭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8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 때’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7일 콬TV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현호네집 놀러 간 연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율과 이은재가 담겼다. 강율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린 모습이다. 이연두는 그 옆에서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강율을 힐끗 바라보고 있다.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악 너무 예뻐",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이 케미 무엇..? 열애설 부를 기세", "인소 감성 가득해서 오그라들지만 중독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율-이은재 / 콬TV 인스타그램
강율-이은재 / 콬TV 인스타그램

이은재와 강율은 최근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등 인기 웹드라마를 만들어낸 와이낫미디어가 제작을 맡은 웹드라마. 

여고생 연두(김은재 분)가 의도치 않은 실수로 인해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과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고민과 사랑 등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율은 공부보단 노는 게 좋은 문제아 지현호 역을, 이은재는 평범함이 모토이지만 할 말은 하는 당찬 매력을 가진 여고생 연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은재, 강율이 출연 중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네이버 브이라이브,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