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에게 이덕희에게 “친모 사실 말하지마”…지찬 부인 김주리 단발머리-원피스 여신 미모(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태양의 계절’ 에서는 오창석이 윤소이에게 이덕희에게 친모 사실을 비밀로 하라고 말하는 모습과 이덕희가 이상숙을 만나서 최정우와 최승훈에 대해 얘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7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60회’에서 태양(오창석)은 시월(윤소이)이 광일(최성재)가 이혼을 하면서 지심(최승훈)을 주지 않는다고 하며 정희(이덕희)에게 모든 사실을 말하겠다고 하자 말리게 됐다.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시월(윤소이)이 태양을 만나서 “어머니한테 사실대로 말씀드려야 할 것 같다”라고 했고 태양(오창석)은 “내가 그 분 친아들인 걸 밝혀서는 안돼”라며 윤소이를 말렸고 태양은 “너는 걱정하지 마라. 니 짐은 모두 내가 짊어질 거야”라며 시월에게 “아직은 밝힐 때가 아니”라고 말했다.

또한 광일(최성재)은 자신을 키워 준 엄마 정희(이덕희)가 아들 지민(최승훈)을 시월과 함께 내보내라고 하자 분노를 하며 어머니 “제가 지민이처럼 친아들이 아니라면 버리실 거냐? 지민이가 나는 내가 낳은 알은 아니지만 내가 품을 거다”라고 하며 긴장감을 높이게 됐다. 

정희(이덕희)는 양집사(서경화)가 태준(최정우)과 미란(이상숙)이 만났다는 말을 듣고 서경화를 찾게 됐다.

또 민재(지찬)의 아내로 나오는 지은(김주리)는 지욱의 엄마로 세련된 단발머리와 잘 어울리는 원피스를 입고 여신미모를 뽐내게 됐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자게임으로 오태양-김유월 역에 배우 오창석, 윤시월 역에 윤소이, 최광일 역에 최성재, 채덕실 역에 하시은이 연기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