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777’ 우승자 나플라, 여전한 포스…“Jeju watt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래퍼 나플라(Nafla)가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나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eju wattup"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빤히 응시한 나플라가 담겼다. 그는 루즈한 핏의 의상에 커다란 목걸이를 매치했다. 금발로 염색한 후 무심하게 머리를 올린 나플라.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시크한데 귀엽다", "나플라 스타일 너무 좋아요", "공연 재미있었어요!", "나플라 팬이에요!", "메킷레인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플라 인스타그램
나플라 인스타그램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인 나플 루피와 올해 힙합 듀오 루피&나플라로 활동하며 함께 첫 EP 앨범 [LooFla]를 발표했다. 앨범명으로는 팬들이 둘을 합쳐 부르는 합성어 ‘LooFla(루플라)'를 택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Atlantis'로 시작하여 'Ex', '데리러 와 (Ride)', 'Woke Up Like This' 등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었으며, 두 번째 타이틀곡 'Shot'과 'ABC'에서는 비트에 맞춰 박자감이 돋보이는 랩핑을 선보이고 마지막 곡 '얼음왕'으로 강렬하게 마무리된다. 

나플라와 루피는 EP앨범 [LooFla] 발매를 기념하며 단독콘서트를 결정, 9월 21일 토요일 홍대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내달 단독 콘서트 ‘LooFla : The Adventure Begins’를 진행한다.

지난 20일 화요일 메킷레인 레코즈 SNS를 통해 콘서트 티켓 오픈에 대해 공지되었으며, 티켓 판매는 8월 28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인 나플라는 지난해 가을 Mnet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함께 출연한 루피는 준우승을 거둬 많은 힙합 팬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