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 도발적인 눈빛 화보 공개…앞머리 있으나 없으나 아름다운 ‘도도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아이오아이(I.O.I) 출신의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김도연은 위키미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도연은 특유의 고양이같은 눈매로 도발적인 눈빛과 표정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최근 앨범 활동을 위해 앞머리를 내리며 변신을 꾀한 김도연의 모습이 평소와 또 다른 모습을오 다가온다.

화보 사진을 본 팬들은 “프로다 프로” “미쳤네 이 언니” “너무 멋있어 너무 예뻐!”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도연 /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김도연 /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김도연이 속한 그룹 위키미키는 지난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의 타이틀곡 ‘티키타카(TIKI TAKA)’를 발매했다. 이후 지난 10일에는 일지아트홀에서 위키미키의 두 번째 팬미팅 ‘위키미키 세컨드 원드풀 모먼트-피크닉(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PICNIC)’을 개최한 바 있다.

위키미키는 9월 1일에는 포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THE SHOW with 2019 포항 케이팝 콘서트’에 참여한다.

위키미키 활동 이외에도 김도연은 지난 9일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특별 출연해 소속사 판타지오 식구 배우 공명을 지원 사격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