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안, 30대 나이 안믿기는 동안외모… '남편 김건우는 어디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내의 맛' 조안의 사랑스러운 일상에 시선이 모였다.

과거 조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중 #대기 #잠깐텀 #드뎌나도먹어봄 #예쁜솜사탕 #맛은 .. #솜사탕  ㅎㅎㅎ #달달 #맛나요 #행복한주말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안은 얼굴보다 큰 솜사탕을 먹기 위해 눈을 감은채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푸들처럼 복슬거리는 머리가 그녀의 귀여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고사랑스럽자낭", "너무 귀여워서 치유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안 SNS
조안 SNS

배우 조안은 2000년 KBS ‘드라마시티 – 첫사랑’으로 데뷔한 이래,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최근 MBC ‘용왕님이 보우하사’에 출연했다.

MBC ‘용왕님이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조안은 극 중 이지적인 외모로 누가 봐도 부티가 좔좔 흐르며, 똑소리 나게 야무지고 가진 것은 탁월한 미모와 감각, 가지지 못한 것은 돈과 공부 머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의 성공을 꿈꾸는 여지나 역을 맡았다.

지난 1월부터 방영한 ‘용왕님이 보우하사’는 총 121부작으로 지난 7월 최고시청률 9.5%를 기록하며 방영종료했다. 이후로 MBC 저녁드라마 후속작은 없다. 

조안은 1982년 1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며 그의 남편 김건우는 조안 보다 3살 연상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그는 지난 2016년 10월, 3살 연상 IT 계열 CEO 남편 김건우와 웨딩 마치를 올려 대중의 축복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부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