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 부천 롱피자집, 카레피자-커리피자 화제… '검색의 차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카레피자, 커리피자가 나란히 화제에 올랐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부천 대학로에 위치한 롱피자집 솔루션에 나선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롱피자집 형제는 신메뉴로 카레피자를 준비했다면서 다른데서는 팔지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의아함을 느낀 백종원은 다시 검색해보라고 했다. 형제는 카레 피자로 검색하니까 케이크만 나온다면서 "옛날에 94년도인가 피자X에 나왔다"고 말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그러자 백종원은 뭘로 검색했냐고 물었고 피자집 형제는 카레 피자로 검색했다고 답했다. 커리 피자로 다시 검색해보라는 백종원의 말에 형제는 검색해보더니 말을 잃었다. 

수많은 커리 피자들에 형제는 당황했고 백종원 역시 빵 터져 웃음을 보였다.  MC 김성주 역시 "피자집 형제들이 의외로 고지식하다"면서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형제가 준비한 카레 피자를 맛 본 백종원은 "카레를 어떻게 이렇게 못 만들지"라면서 "내가 먹어본 카레 중에 밑에서 TOP3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두번째 버전 카레 피자를 시식하더니  "왜 버전 1이고 버전 2인지 알겠다. 카레 맛을 많이 없앴다. 아이디어는 1번이 더 낫다. 좋아하는 카레에 치즈만 올린 아이디어가 좋으나 카레가 맛이 없으니 문제다"라며 맛은 2번이 낫다고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요식업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해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