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소원, 진화와 18살 나이 차이 믿기지 않는 미모…'중국 진화 재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TV조선 ‘아내의 맛’이 금일 방송되며 남편 진화와 출연 중인 함소원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또 #좋은추억 #하나추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으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올해 나이 44세인 배우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지난 2003년 싱글 앨범 ‘So Won No.1’로 데뷔하며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색즉시공’, ‘헤어 드레서’, ‘여기는 어디냐?’ 등에 출연하며 연기로도 발을 넓혔다.

그는 최근 남편 진화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아내의 맛’은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들이 식탁에서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오고 있다.

방송 출연으로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18살 나이 차이가 나는 부부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출연 직후 CEO인 진화는 아이돌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모두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진화는 올해 26세로 지난 2018년 함소원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한 그들은 지난해 12월 3.32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편, 함소원은 "열애설 났을 때 재벌설로 화제가 됐었다. 하지만 남편이 남들이 생각할 정도로 엄청난 부자는 아니다"며 "나이에 비해서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감사하다"고 진화를 둘러싼 소문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