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시즌2’ 신예은, 키+몸매까지 완벽한 청순 여신…“제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에이틴 시즌 2’의 주역 신예은이 제주도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제주도의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라이더 자켓을 매치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청순한 그의 비주얼과 제주도의 배경이 어우러져 화보를 연상케 했다. 

누리꾼들은 “울 언니 진짜 제주도 홍보대사 한번 가야된다”, “일상이 화보네요”, “과거 사진도 지금이랑 똑같을 것 같음. 진짜 이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도하나 역으로 단숨에 대세 배우로 떠오른 신예은은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KBS2 ‘뮤직뱅크’의 새 MC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신예은 인스타그램

신예은과 함께 골든 차일드 최보민이 러블리즈 케이와 최원명의 후발 주자로 MC에 발탁됐다는 소식에 팬들의 반가움이 더해지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더 짠내투어’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최근 방송된 ‘더 짠내투어’에서는 ‘치앙마이, 좋구마이’ 편으로 꾸며져 태국 치앙마이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신예은은 태국 이색 옷을 입어보는 등 현지 문화 체험을 하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먹던 음식을 그냥 뱉어버리는 등 청순한 비주얼과 또다른 털털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빅 웃음을 선사했다.

신예은이 게스트로 출연한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