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이선빈, 송승헌-임주환-노정의와 함께…“드디어 오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7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이선빈이 '위대한 쇼' 팀원들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밤 9시30분  #TVN #위대한쇼 첫방송 됩니다!! 미리 위대한 쇼 팀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7시30분 카카오 라이브 챗 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주환, 이선빈, 송승헌이 담겼다. 세 사람은 카메라를 올려다본채 기분 좋은 미소를 띠고 있다. 두 남자 배우 사이에서 남다른 미모를 자랑하는 이선빈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선빈, 노정의, 송승헌이 담겼다. 이선빈과 노정의는 턱에 손을 댄 채 위풍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반면 송승헌은 브이를 그린채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임주환-이선빈-송승헌-노정의 / 이선빈 인스타그램
임주환-이선빈-송승헌-노정의 /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분위기 진짜 좋네요", "위대한쇼 본방사수 합니다!", "언니 너무 예쁜 거 아니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선빈을 비롯해 송승헌, 임주환, 노정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선빈은 극 중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을, 임주환은 합리적 보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른 시사평론가이자 로열금수저 변호사 ‘강준호’ 역을 맡았다. 특히 대학시절 썸남썸녀 관계였던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은 송승헌의 앞집에 이선빈이 이사오면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인연을 맺게 되고, 이선빈-임주환은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패널 관계로 엮일 예정이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와 함께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이 그려나갈 로맨스 또한 ‘위대한 쇼’를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라며 “21년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송승헌-임주환이 걸크러시 매력 터지는 이선빈과 펼칠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