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32kg 감량’ 유재환, 다이어트 전후 사진 화제…“할 수 있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7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유재환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통해 32kg 감량해 성공한 가운데, 살 빠지기 전 사진도 주목받고 있다.

과거 유재환은 어깨까지기른 머리에 통통한 볼살을 자랑했다. 그러나 최근 그는 머리를 짧게 자른 것은 물론, 무려 32kg를 감량해 날렵한 턱선을 자랑한다.

앞서 6월경 104kg에서 16kg를 걈량해 88kg가 됐던 유재환은 앞으로 70kg까지 뺴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 말대로 그는 약 2개월 만에 추가로 18kg를 감량, 총 32kg를 빼 현재는 72kg를 유지하고 있다.

유재환 인스타그램
유재환 인스타그램

이에 유재환은 26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라면서도 “최고로 살 쪗을 때 자격지심 심하고 공황장애 와서 아무도 못 만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재환의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너무 축하드려요", "소속사 식구 분들도 좋아하겠어요~", "진짜 훈훈해지셨네요!", "응원합니다", "와 나도 쥬비스 해볼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수 겸 작곡가로 활동 중인 유재환은 지난 2015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그는 중독성 있는 말투와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커피’를 시작으로 ‘꽃같아’, ‘가을 타는 남자’, ‘with you’, ‘시작하지 마요’, ‘퇴근 버스’ 등을 발표했고 이준호, 초희, 나윤권, 손동운, 어반자카파 박용인, EXID 솔지, 정형돈, 셀럽파이브 등과 꾸준히 작업하며 음악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