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더 짠내투어’ 러시아 모스크바 이즈마일로보 시장…한혜진 “샤슬릭 거리 있어”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박명수, 한혜진이 멤버들을 이끌고 모스크바 시장을 방문했다. 

26일 방송된 tvN ‘더 짠내투어’에서 박명수와 모델 한혜진이 이끄는 러시아 모스크바 투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뛰어난 사전 지식을 자랑했다. 그는 연신 레닌, 러시아 지하철에 대해 소소한 지식을 알려줘 멤버들을 즐겁게 만들어줬다. 

특히 모스크바의 지하 궁전 플로샤디 레볼류치 역에서 동상을 소개하며 “원래 만지면 안 된다”라며 올바른 예술 작품 매너에 대해 설명했다.  

이들은 지하철을 타고 최저가 기념품 쇼핑을 할 수 있는 이즈마일로보 시장을 방문했다. 시장 입구를 본 멤버들은 “놀이공원 아니야?” “시장이 이렇게 이뻐?”라고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이곳은 유명한 꿀맥주, 샤슬릭 뿐만 아니라 먹거리뿐만 아니라 수공예, 골동품, 기념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었다. 여름임에도 곰 가죽에 털 양말 등 색다른 아이템도 멤버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명수는 “왕좌의 게임 느낌난다”라며 “중세 같다”라고 말했다.    

‘더 짠내투어’는 ‘짠내투어’의 새로운 시즌으로 이번에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새로운 룰이 추가됐다.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향하는 포맷으로 재 단장한 후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박명수가 출연하며 모델 한혜진, 개그맨 이용진, 슈퍼주니어 규현 등이 새 멤버로 합류했다. 그 가운데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에는 진세연, 황광희, 진해성이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