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현아, ‘빨개요’ 티저 공개…압도적 섹시미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7.18 13: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오는 28일 타이틀곡 ‘빨개요’로 컴백하는 현아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1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이미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는 이미지를 통해서 침대에 누워 순백의 란제리를 입은 채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섹시미를 뿜었다. 백옥 같은 피부의 현아는 순수한 느낌과 도발적인 섹시함을 한꺼번에 발산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이어 공개된 이미지는 연속적으로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한껏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8일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는 평.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28일 정오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2012년에 발매되어 또 한 번 현아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크게 알렸던 ‘아이스크림’에 이어 1년 9개월만의 컴백으로 올 여름 가요계를 또 한 번 들썩이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아는 지난 2010년 '체인지'로 첫 솔로 데뷔를 한 뒤 '버블팝', '아이스크림'등을 통해 압도적인 섹시 아이콘으로 성장해 온 데 이어 이번 '빨개요'로 차원이 다른 섹시함의 완성을 선보일 예정. 
 
한편,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할 예정이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컴백 전 음반에 대한 다양한 스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아는 오는 25일 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빨개요’의 활동을 시작하며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 큐브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