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비스’ 안효섭, 찍는 사진마다 남친짤 생성…차기작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어비스’ 안효섭이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찍는 사진마다 남친짤을 생성했다.

26일 안효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ssing Lisb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식당 테라스에 앉아 햇빛을 쐬며 특유의 입동굴을 뽐내며 밝은 미소를 지었다. 그는 오버핏의 후드 집업을 입고 편안하지만, 전혀 평범하지 않은 패션을 선보였으며 훈훈한 그의 외모는 감탄을 자아냈다.

안효섭 인스타그램
안효섭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맥주잔이 얼마나 큰 거야..”, “역시 멋있네요^^ 표정이 너무 귀엽당”, “아니 외모 미쳤냐고..인스타 자주 올려줘요ㅠㅠ보고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5년생 배우 안효섭은 올해 나이 25세이며 2015년에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2’에서 바이올린 연주자로 얼굴을 알렸고, MBC 웹드라마 ‘퐁당퐁당 LOVE’로 연기자로 데뷔했다.

2016년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 유인나의 연하남 안정우 역을 맡아 누나들에게 설렘을 전했으며 주말극 ‘가화만사성’에서 김지호의 조력자를 맡아 연기해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어 ‘딴따라’,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탑 매니지먼트’, ‘어비스’에 출연했다.

더불어 안효섭은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배우들로 구성된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 멤버로도 활동 중이다. 2015년 Love You를 시작으로 마비가 됐어, You are My Light의 곡을 내 활동했다.

최근 안효섭은 박보영과 함께 주연을 맡아 tvN ‘어비스’에 출연해 실제 커플처럼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 바 있다.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달하고 있는 그는 차기작 등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