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종영…박하선, 남편 류수영과 결혼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하선이 JTBC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또 박하선의 남편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에게 한 프로포즈가 다시금 재조명됐다.

25일 박하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도 여러분들이 있어 행복했어요 DC오세연갤러분들 축하 케잌과 꽃다발 고맙습니다 인증 #평일오후세시의연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하선은 팬들이 선물한 꽃다발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박하선은 촬영 당시 블랙 헤어스타일에서 브라운으로 자연스럽게 염색을 해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이뻐요 팬이에요", "언니 수고하셧어요 다음 드라마 차기작 하시면 그것도 본방할게요", "고생하셨어요.. 덕분에.드라마잘봤어요..담에도좋은작품으로다시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하선 인스타그램
박하선 인스타그램

배우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결혼한 이유가 재조명됐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게스트로 출연한 류수영은 "박하선과 '투윅스'를 찍을 때 선후배 관계였다"라며 "드라마 종영 1년 후 모임이 있었는데 파토가 났다. 이때 박하선과 단둘이 차를 마시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두 사람은 2013년 종영한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어 “그 때 박하선이 원피스를 입고 나왔는데 너무 예뻤다. 열흘이 지나고 제가 우리집 뒤에 있는 산에 가서 야경을 보자고 했다. 알겠다고 하길래 나한테 호감이 있는 거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류수영은 “연애 처음을 키스로 시작하고 싶었다. 놀이터 그네에 앉혀 밀어주다가 키스를 하려했는데 내 이마를 살짝 밀더라”며 “그때 박하선과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안하지 않게 쓱 밀어준 기억이 근사했다”고 말했다.

류수영-아내 박하선에게 프로포즈 공개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류수영-아내 박하선에게 프로포즈 공개 / KBS2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이밖에도 류수영은 박하선에게 한 프러포즈에 대해 “남산 둘레길을 걷다가 무릎을 꿇고 반지를 끼어줬다”며 “그 순간 박하선 눈에서 눈물이 또르륵 떨어졌다”고 밝혔다. 이에 MC유재석은 “그 때도 이마를 밀치지는 않더냐”고 말해 깨알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박하선은 지난 2017년 1월 류수영과 결혼했다.

박하선은 1987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류수영은 1979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둘은 8살 차이난다.

박하선과 류수영은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2015년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해 연예계 대표 스타 커플로 등극했다. 

연애 당시 두 사람은 조용하면서도 안정적인 연애로 본보기가 됐다.

부부는 2017년 1월 2년 여 동안의 진지한 만남 끝에 결혼했다. 그해 4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류수영 박하선 부부는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