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지효♥' 강다니엘, 쓰담쓰담 해주고 싶은 멍뭉미 넘치는 스타 1위 선정...'치명적인 귀여움'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8.26 13: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강다니엘이 네티즌들이 선정한 '멍뭉미 넘치는 스타'에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쓰담쓰담 해주고 싶은 멍뭉미 넘치는 스타는?' 투표에서 강다니엘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며 물오른 인기를 과시했다.

이 투표는 익사이팅 디시에서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됐다. 강다니엘은 4,751표(81%)로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1,033표(18%)로 뒤를 이었다. 3위에는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이 선정됐다.

톱스타뉴스
톱스타뉴스

올해 24세의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센터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는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 비글미 넘치는 팬서비스로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 강다니엘은 트와이스(TWICE) 지효와의 공개연애로 연예계의 핫이슈로 떠오른 바 있다. 그는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열애설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최근 싱가포르에서 팬미팅을 성료하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했다. 그는 이후 범죄인 인도법 반대 시위로 인해 일정이 연기된 홍콩 투어를 비롯하여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곳곳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