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이진, 나이 궁금하게 하는 청초한 비주얼...'동안 비결이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캠핑클럽' 이진이 청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이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캠핑클럽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진은 올해 40살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윽한 눈빛과 윤기있는 머릿결로 동안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진 인스타그램
이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언니 너무 예뻐요!", "저는 핑클이 다시 뭉친것도 좋지만, 그보다 언니를 브라운관에서 만날 수 있다는게 정말 너무 기뻐요", "올해 마흔이라니... 누나 너무 예뻐요", "캠핑클럽 너무 재밌어요", "동안 피부 비결 좀 공유해 주세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진은 지난 1998년 핑클  1집 앨범 'Blue Rain'으로 데뷔했다. 은은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이후 걸스데이가 리메이크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핑클이 해체된 이후, 이진은 연기자로 변신했다. '논스톱3', '대풍수', '출생의 비밀', '빛나는 로맨스' 등에 출연한 이진은 캐릭터와 하나가 되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주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 이진은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해 오랜만에 다시 한 번 핑클 멤버들과 뭉쳤다. 이진은 특유의 털털한 성격과 의외의 입담을 과시하며 예능에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결혼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비친 이진의 모습에 핑클의 오랜 팬들은 기대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진 역시 적극적인 태도로 촬영에 임해 팬들의 기대에 200% 보답하며 '원조요정'의 귀환을 알렸다.

이진을 비롯해 이효리-성유리-옥주현이 핑클 멤버들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JTBC '캠핑클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