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카레피자 검색, 94년도 이후 없다?…커리피자 치니 '우수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카레 피자와 커리 피자가 언급돼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부천 대학로에 위치한 롱피자집 형제가 신메뉴를 개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롱피자집 형제는 신메뉴로 카레 피자를 한다고 했다. 형제는 "카레 피자는 다른 데 없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시중에 없다. 검색도 해보고 생각해보다가 옛날에 94년도인가 피자X에 나왔다"며 조심스레 설명했다.

이에 백종원은 카레 피자가 없다는 말에 고개를 갸웃거리며 다시 검색해보라고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형제는 카레 피자라고 검색하자 케이크만 나온다고 말했다. 백종원은 커리 피자로 검색해보라 했고 그러자 수많은 커리 피자들이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잔뜩 나오는 커리 피자에 형제는 당황한듯 멋쩍게 웃어보였다.이를 지켜보던 MC 김성주 역시 빵 터지며 "의외로 고지식하다"고 말했다. 

어쨌든 형제가 준비한 카레 피자를 맛 본 백종원은 "카레를 어떻게 이렇게 못 만들지"라면서 "내가 먹어본 카레 중에 밑에서 TOP3다"라고 평가했다.

카레 피자 두번째 버전을 맛 본 백종원은 "왜 버전 1이고 버전 2인지 알겠다. 카레 맛을 많이 없앴다. 아이디어는 1번이 더 낫다. 좋아하는 카레에 치즈만 올린 아이디어가 좋으나 카레가 맛이 없으니 문제다"라며 맛은 2번이 낫다고 했다. 

맛없는 카레가 원인이라고 지적한 백종원은 "카레가 맛있다고 새로울것 같진 않다."면서 간단하게 해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