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상현♥메이비, ‘동상이몽2’ 합류 후 남긴 글 재조명…“아빠 비행기는 매일 이륙”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8.26 0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윤상현과 메이비 부부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월 메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 전에 퉁퉁 붓고 살찐 얼굴을 걱정한게 창피할 만큼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끔 힘들때 가장 위안이 된건 같은 또래 아기를 키우는 아이 아빠 엄마들이었습니다"라며 방송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메이비는 "내 생애 공감이라는게 그렇게 빛을 발한적이 없던듯 싶을만큼 힘이 나더라구요. 저희 부부와 아이들 보시면서 힘들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행복한 이 시간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아직SNS할 시간이 별로 없지만 간간히 소식 올리겠습니다 댓글과 디엠은 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힘 나는 글들 넘 감사합니다.  #아빠비행기는매일이륙 #동상이몽2 #응원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메이비 인스타그램
메이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메이비의 남편이자 배우인 윤상현이 두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윤상현의 행복한 표정이 시선을 끌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방송 너무 공감됐어요", "다둥이 맘들 힘내요", "예쁜 가족",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아름다운 엄마 아빠", "아이들 너무 귀엽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46세인 윤상현은 지난 2015년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메이비의 올해 나이는 40세고,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살이다.

결혼 이후 슬하에 딸 둘과 아들 하나를 둔 윤상현과 메이비는 올해 3월부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상이몽2'를 통해 윤상현과 메이비의 집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이 알려지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동상이몽2'에서 보여진 집 시공 문제는 시공사와 윤상현-메이비 부부 측의 의견이 완전히 다른 상태다.

메이비와 윤상현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