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 시즌2’ 김가빈, 인스타그램도 관심 UP…‘귀염뽀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러브캐처 시즌2'의 김가빈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김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김가빈이 담겼다. 그는 바다를 손으로 가르키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소녀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가빈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방송 보고 팬 됐어요!", "아 너무 귀엽잖아요", "진짜 예쁘신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가빈 인스타그램
김가빈 인스타그램

김가빈은 최근 Mnet '러브캐처 시즌2'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러브캐처’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

김가빈은 청순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전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로 남자의 집착을 뽑았으며, 만약 상금을 탄다면 차를 바꾸고 싶다고 밝힌 바. 그의 정체는 러브캐처인지 머니캐처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시즌1에서는 이채임과 한초운이 최종커플로 맺어진 가운데, 이번 시즌에서도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러브캐처 시즌2'에는 김가빈을 비롯해 김민석, 김소영, 김인욱, 김채랑, 박정진, 송세라, 이영서, 장연우, 정찬우 등이 출연한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