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노사연X이무송, 최초 부부 사부…최수종의 “아내를 볼때 장인 어른처럼 봐라”는 말에 반박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새로운 사부로 가수 이무송, 노사연 부부를 만나게 됐다. 

25일 방송된 sbs‘집사부일체’에서는 이상윤(38), 이승기(32), 육성재(24), 양세형(34)에게 새로운 사부로 이무송, 노사연 부부 사부가 나왔다.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sbs‘집사부일체’방송캡처

 

멤버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녹음실을 찾았고 집사부일체 사상 처음으로 부부 사부를 보고 깜짝 놀랐다.

세기의 커플로 불리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 사부와의 만남에 놀람도 잠시, 멤버들은 너무 리얼한 부부의 무습에 멤버들이 그동안 꿈궈왔던 결혼에 대한 로망이 산산조각 나버렸다.

이에 이무송과 노사연은 결혼을 주제로한 대화를 나누게 됐는데 “결혼은 현실이다. 우리가 현실을 알려 주겠다”라며 현실판 '사랑과 전쟁' 특강을 펼치게 됐다.

이승기가 “부부가 사부로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라고 말했고 노사연은 “잉꼬부부”라는 말에 “이런 큰 잉꼬를 봤냐?”고 답했다.

양세형은 “그럼 알바트로스 부부다. 사부님들 지금 30분 만에 열두 번 싸우셨다”라며 둘의 끝 없는 티격태격에 일침을 가했다.

또 이무송과 노사연은 “최수종이 아내를 볼 때 장인 어른이 딸을 생각하는 눈으로 보라고 말을 했다”고 하자 이무송은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라고 답했다.

그러자 노사연은 “걔는 심한 병이라고 본다. 우리와는 다르다. 그 친구들도 가짜는 아니지만 어떻게 인간이 그럴 수가 있냐?”라고 하며 현실부부의 면모를 보여줬다. 

SBS‘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