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더 바이 바이 맨’…‘47미터2’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유열의 음악앨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리얼스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47미터 2’,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 ‘유열의 음악앨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리얼스틸’, ‘더 바이 바이 맨’이 나왔다. 

25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4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서인, 김초롱의 진행으로 ‘47미터 2’와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47미터 2’는 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됐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좁혀오는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극한의 숨바꼭질을 시작했다. 

‘100일 동안 100가지로 100퍼센트 행복찾기’는 어렸을 적부터 함께 자라고, IT회사도 공동 운영, 사는 집도 아랫집, 윗집으로 이웃사촌인 폴과 토니는 둘도 없는 친구였다.

스마트폰과 아마존 없이는 못 사는 #소비 킹 폴과 자신감과 발모약 없이는 못사는 #자기관리 킹 토니가 1,400만 유로라는 빅딜 성사 후의 축하 파티에서 거하게 취해 신경전을 벌이다가 홧김에 황당한 내기를 하게 된다.

모든 것을 버린 후, 하루에 한 가지 물건을 돌려받으며 100일을 버텨야 하는 100일 챌린지를 하게 됐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기생충’, ‘우리집’, ‘화이트 라이언 찰리’의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정해인, 김고은 주연의 ‘유열의 음악앨범’을 소개했다. 

1994년 가수 유열이 라디오 DJ를 처음 진행하던 날, 엄마가 남겨준 빵집에서 일하던 미수(김고은)는 우연히 찾아 온 현우(정해인)를 만나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연락이 끊기게 된다.

다시 기적처럼 마주친 두 사람은 설렘과 애틋함 사이에서 마음을 키워 가지만 서로의 상황과 시간은 자꾸 어긋나기만 한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서도 라디오 유열의 음악앨범과 함게 우연과 필연을 반복하는 두사람은 함께 듣던 라디오처럼 그들은 서로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을까?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VS‘리얼스틸’을 소개했다.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은 2년차 백수 베르트랑, 예민미 폭발 로랑, 파산 직전의 사장님 마퀴스, 하트곡 전무한 로코 시몽, 가정, 직장, 미래 등 각양각색의 걱정을 안고 수영장에 모인 벼랑 끝의 중년 남자들이 인생의 마지막 금메달을 꿈꾸며 마지막 도전을 시작한다.

오합지졸 수중발레 군단은 수영장의 어벤져스로 거듭날 수 있을까?

‘리얼스틸’은 2020년, 관중들의 드거운 열기로 가득 찬 복싱 경기장, 링 위에서 숨 막히는 승부를 펼치는 이들은 무려 900kg에 2m 50cm가 넘는 거대한 로봇 파이터들이다.

인간이 아닌 로봇 파이터들이 사각의 링을 지배하고 챔피언 타이틀 도전에 실패한 전직 복서 출신 찰리 켄튼(휴 잭맨)은 지하 복싱 세계를 전전하며 삼류 프로모터로 살아가고 있다.

찰리 켄튼은 겨우 번 돈으로 구입한 고철 덩어리를 로봇 파이터로 만들어 지하의 복싱 세계를 전전하며 삼류 프로 모터로 살아가고 있다.

지하의 복싱 세계를 벗어나 재기하려는 찰리는 어느 날 존재도 모르고 지낸 아들 맥스(다코다 고요)의 소식을 접하고 임시 보호를 맡게 된다.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된 그들은 맥스가 우연히 발견한 고철 로봇 아톰을 최고의 파이터로 키워내기 위한 훈련을 시작한다.

오직 승자와 패자 만이 존재하는 무자비한 사각의 링 위, 이제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찰리와 맥스 그리고 아톰의 불가능한 도전이 시작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더 바이 바이 맨’을 소개했다. 

대학생 커플 엘리엇과 사샤는 싼 값에 큰 집을 렌트하고 집에 있던 협탁에서 오래된 동전과 생각하지마. 말하지 마. 바이바이맨이라는 글이 적혀있는 걸 발견한 이후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엘리엇은 도서관 사서의 도움을 받는데, 바이바이맨 이름을 생각하거나 부르면 동전과 기차 소리, 사냥개 등으로 겁을 주어 그 공포로 인해 바이바이맨의 힘이 더욱 막강해지는 사실을 알아내고 그 힘에 맞서기로 했다. 

또 숨어 보는 명작 '숨보명' 코너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 영화 ‘광대들’의 조진웅의 명작 ‘인생은 아름다워’를 소개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