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포위’ 이승기-안재현-박정민, 종영소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너포위’ 은박지 삼총사 이승기-안재현-박정민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 (극본 이정선, 감독 유인식, 이명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한 이승기, 안재현, 박정민이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너포위’ / SBS 콘텐츠허브
‘너포위’ / SBS 콘텐츠허브
부상투혼을 발휘했던 이승기는 "타이트한 스케줄로 힘들었지만 촬영 현장에서 배우, 제작진 스탭분들이 너무 좋고, 재미있었고, 마음이 잘 맞아서 현장 오는 게 언제나 즐거웠다. 끝이 멀게만 느껴졌는데, 막상 마지막 방송을 촬영하고 나니 섭섭한 마음이 크다."라며 시원섭섭한 감정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은대구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준 모든 분들께 고마운 맘을 전하고 싶다. 어느 때보다 연기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다. 이런 열정을 느낄 수 있음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너포위' 마지막까지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너포위’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안재현은 "‘너포위’ 선배님들, 또래 배우들, 감독님들을 비롯한 스탭분들께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운 시간이었다. ‘너포위’는 끝났지만 끝이라 생각지 않는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너포위’ / SBS 콘텐츠허브
‘너포위’ / SBS 콘텐츠허브
존재감을 확실히 알린 박정민은 "약 4개월 동안 선배들과 동료 배우, 제작진과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고, 시청자분들의 아낌없는 응원들이 너무나도 큰 힘이 되었다. 이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보석 같은 시간이었다"는 진국의 성격을 가진 지국 다운 소감을 남겼다.
 
5월 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수목극 1위의 자리를 지켜왔던 SBS 드라마 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강남 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성장기를 그려왔다.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