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8월 4째주 3주 연속 1위 11관왕 있지(ITZY)…셀러파이브-레드벨벳-JINU(feat.MINO)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 8월 넷째주 1위 후보가 경쟁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에서는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SF9 찬희, 현진의 진행으로 마크툽과 있지(ITZY) 그리고 장혜진·윤민수가 1위 후보가 경쟁하게 됐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마크툽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있지(ITZY)는 'ICY'로, 장혜진·윤민수는 '술이 문제야'가 1위 후보로 나섰고 있지(ITZY)가 또다시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있지(ITZY)는 “좋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JYP 식구와 믿지(팬클럽명)가 없었으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었을 것이다. 너무 고맙다. 열심히 하는 있지(ITZY)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있지(ITZY)는 '아이씨(ICY)'로 ‘쇼 음악중심’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11관왕에 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오늘 방송된 ‘쇼 음악중심’은 먼저 그룹 타겟(TARGET)이  'BABY COME BACK HOME'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는데 타겟은 섹시한 카리스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자랑하며 절도있는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다. 

이어 동키즈 'Block Buster'와 로켓펀치 '빔밤붐(BIM BAM BUM)', 여전사의 모습을 하고 섹시 군무를 하는 에버글로우는 'Adios'의 무대가 펼쳐졌다. 

또한 VERIVERY(베리베리) 'Tag Tag Tag'와 신지의 '느낌이 좋아'가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상큼한 무대가 나왔다. 

VIINI(귄현빈)은 도깨비방망이로 컴백 무대를 가지고 위키미키는 Tiki-Take(99%), JBJ95는 미소년 켄타와 상균 듀오가 '불꽃처럼'의 무대가 나왔다.

또 셀럽파이브는 '안본 눈 삽니다' 무대도 공개됐는데 걸그룹 만의 청순함 퍼포먼스를 보여주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줬다.

'안본 눈 삽니다' 는 남자친구의 판도라 상자를 연 여자친구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셀럽파이브가 지금껏 시도한 적이 없는 '청순 발라드'를 소화했다. 

이어 청순 걸그룹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의 솔로 곡 돈 메이크 미 래프(Don't make me laugh)는 중독성 있는 훅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이 막 시작된 순간의 설렘을 24살인 오하영의 감정으로 표현하면서 더욱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JINU(진우) (feat.MINO)의 또또또와 레드벨벳의 음파음파(Umpah Umpah)는 컬러풀한 무대와 상큼 발랄 군무를 보여줬다.

레드벨벳이 지난 20일 발매한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2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2)'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레바논이 추가된 전 세계 37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Umpah Umpah)는 국내 음원차트 1위, 중굴 QQ뮤직 한국 음악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쿠거우뮤직 한국 신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레디벨벳의 세 미니 앨범 (Umpah Umpah)는 수영을 모티브로 한 재치있는 가사로 퍼포먼스 역시 수영과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동작을 연상케하는 안무로 구성됐다.

또한, 오하영,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JINU(feat.MINO), 더보이즈, 아이즈가 나왔다.

또한 동키즈,  VERIVERY(베리베리), VIINI(귄현빈), ITZY, 위키미키, JBJ95, 키즈, 신지, 키쌈, 에버글로우, TARGET(타겟)이 출연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