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던패밀리’ 고명환♥임지은, 연매출 10억 가게 메밀국수 비결 전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결혼 6년차 일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연매출 10억 가게 비법을 전수했다.

MBN ‘모던 패밀리’에 합류했다. 부부는 데뷔 후 처음으로 관찰 예능에 도전했다. ‘코미디언-여배우’라는 이색 조합으로 2014년 화제 속에 결혼한 가운데, 여전히 신혼인 일상을 보여주는 것.

고명환 임지은 부부는 이태원에 위치한 ‘러브하우스’를 공개했다. 또한 고명환의 어머니와 누나가 전격 출연해, 임지은 앞에서 고명환의 ‘과거사’를 폭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0억 대박집’ ‘일산 맛집’으로 입소문난 메밀국수 식당에서의 노동 현장과 지인들이 보내준 신선한 횟감으로 다양한 요리를 뚝딱 내어놓는 ‘쿡방’도 고명환-임지은 부부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지은-고명환 /
임지은-고명환 / MBN ‘모던 패밀리’ 방송캡처

과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가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운영하는 메밀국숫집을 찾았다.

이어 김건모는 "형이 부탁이 있다. 이것 좀 가르쳐줘. 집에서 먹게"라고 말해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자신의 집과 고명환 메밀국숫집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없다는 이유에서였다.

임지은-고명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캡처

연매출 10억의 대박집의 비결을 가르쳐달라고 하자 고명환은 머뭇거렸다. 이에 김건모는 "아무도 한테 말 안 하겠다"고 강조했고, 고명환은 임지은에게 "이걸 다 알려주면 우리 가게의 영업 비밀을 알려주는 거 아니냐"며 상의했다.

이내 두 사람은 김건모에게 메밀국수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주기로 했다. 하지만 임지은은 제면기와 육수통 등 기계들이 좀 있어야 한다며 의아해했다. 김건모는 개의치 않고 "일단 집에 가자"며 고명환과 함께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