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박명수-규현, 얼굴도 조금만 나오는 ‘짠내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더 짠내투어’에서 새로운 예능 콤비를 보여주고 있는 박명수와 규현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박명수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짠내투어2”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절반은 두 사람이 타고 있는 차량의 천장이 보이는 사진 속 규현은 미소 지으며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 앞에 박명수는 근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에 팬들은 “짠내 멤버들 케미 좋고 재미있어요” “짠내나서 코막으신건가요” “짠내투어 잘 보고 있어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규현 /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규현 / 박명수 인스타그램

박명수, 규현이 함께 출연 중인 여행 예능 방송 ‘더 짠내투어’는 제한된 경비 안에서 가장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한 멤버들의 짠내나는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짠내투어’에 모델 한혜진과 함께 합류한 규현은 최근 방송에서 물 한 통에 몇 만원을 지출해 멘붕에 빠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예상치 못한 지출에 규현은 경비를 아끼려 멤버들 모두 수동 퀵보드를 탈 때 혼자 타지 않고 “괜찮아요. 내 다리가 뛰면 되니까. 그렇게 해서 물 한 병 값이라도 아낄 수 있다면...”이라고 짠내나는 심정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