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 부탁해’ 김산호, 김혜옥이 나혜미와의 결혼 “김사권과 인연 끊어라”에 거절 “나혜미와 헤어지겠다”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23 2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여름아 부탁해’에서는 김산호가 김혜옥의 나혜미와 사귀려면 김사권과 인연 끊어라에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방송된 KBS1 ‘여름아 부탁해-84회’에서는 영심(김혜옥)은 준호(김사권)와 인연을 끊으면 금주와의 교제를 허락하겠다고 말하게 됐다.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방송캡처

 

영심(김혜옥)은 금주(나혜미)에게 석호(김산호)를 오게 하라고 일렀고 김산호의 모습에 “이렇게 멀쩡했는데 그 동안 어떻게 그러고 다녔냐?”라고 말했다. 

김혜옥은 나혜미가 김산호를 너무 좋아하는 모습에 “사귀는 것을 허락하는데 대신 조건이 있다”라고 말했다.

김혜옥은 “한석호씨 동생이랑 인연 끊어라. 나는 한준호(김사권)가 꿈에라도 나오는 거 싫은데 둘이 만나면 또 한준호 씨랑 엮이게 될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김산호는 “죄송하지만 동생과의 인연을 끊을 수는 없다”라고 했고 김혜옥은 “그 얘기는 결국 우리 금주랑 헤어지겠다는 말인가요? 어머님이 원하시는 것이 그거면 저도 어쩔 수 없다. 금주 씨랑 헤어지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나혜미는 깜짝 놀랐고 김산호는 “미안하다. 하지만 나도 준호랑 인연을 끊을 수는 없다”라고 답하며 밖으로 나갔고 나혜미는 눈물을 흘리게 됐다.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이다.

‘여름아 부탁해’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20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여름아 부탁해’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1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월요일~금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