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서울 묵동 추억의 떡볶이 맛집 위치는? “35년 한자리 한마음 노포”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8.23 1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398회에서 ‘기업 혁신 프로젝트’ 우리 회사를 부탁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수중액티비티 & 제주통갈치조림·구이 & 제주해녀체험,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신선 반찬가게, ‘#맛스타그램’ 3대를 이어 온 품격 있는 황해도식 어복쟁반, ‘인생 분식’ 35년 한자리 한마음 추억의 떡볶이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23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충남 당진 소재 샐러드빵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먹골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35년을 한 자리를 한 마음으로 지키고 있는 유명 노포 분식점이다. 한입 베어 물면 추억이 자동으로 떠오르는 그런 맛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끄는 곳이다.

메뉴가 단촐한 게 오히려 특별하다. 떡볶이, 순대, 튀김만두 등 그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은데,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걸 눈으로 보면 그리고 맛을 보면 더욱 알게 된다. 밀떡을 사용하는 추억의 맛에, 순대는 탱글탱글함이 돋보인다. 튀김만두는 만두피가 두껍고 속은 당면이 들어가 있는데, 그 바삭바삭함이 남다르다는 평가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호XX분식

서울 중랑구 묵동 동일로163길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