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훈훈한 남친짤의 정석…‘인소남주 알파카’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23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1일 임영민은 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흑발이 잘 어울리나요? 밝은 머리가 잘 어울리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영민은 흰색 의상에 검정 머리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흰 피부와 귀여운 얼굴이 더욱더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민아 넌 국적이 두개라며? 한국, 천국 언어도 두개임 한국어, 귀여어”, “영미니한테 안 어울리는게 뭔데?? 다 어울려”, “애기같아 너뮤 귀엽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영민 / 에이비식스(AB6IX) 인스타그램
임영민 / 에이비식스(AB6IX) 인스타그램

임영민은 1995년생 올해 나이 25세로 2016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렸다. 아쉽게 탈락한 임영민은 김동현과 듀엣 MXM으로 활동했다.

최종 11인에 선발된 이대휘와 박우진은 워너원으로 활동했으며 종료 후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 이대휘, 박우진는 새 멤버 전웅을 영입해 지난 5월 에이비식스 ‘브리드(BREATHE)’로 데뷔했다.

지난달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 ‘1ST ABNEW’를 개최했으며 이어 도쿄, 싱가포르, 타이베이까지 성료했다. 오는 24일부터 홍콩, 방콕까지 이어나가며 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에이비식스는 2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인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 참석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