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준호♥’ 뮤지컬배우 김소현, 아들과 함께 가족모임 ‘닮은꼴 가족’…훌쩍 자란 아들 주안이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뮤지컬 배우 손준호, 김소현 부부가 가족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오랜만에 가족모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 아들 주안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은 쏙 빼닮은 외모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우~~진짜 많이 컷다~더 똘망이가 됐어요~~", "헐ㅠㅠ주안이 머리카락이 앞머리가 ㅠㅠ많이컸다", "주완이 폭풍성장 ㅋㅋㅋㅋㅋ 귀염따 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준호-아들 손주안-김소현 / 김소현 인스타그램
손준호-아들 손주안-김소현 / 김소현 인스타그램
손준호-아들 손주안
뮤지컬배우 손준호-김소현 아들 손주안 근황
뮤지컬배우 손준호-김소현 아들 손주안 근황

오는 24일 배우 김소현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앙상블과 함께 KBS2 '불후의 명곡' 출연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은 지난해 별세한 원로가수 최희준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유한 허스키한 목소리로 대중을 사로잡은 故최희준은 인생의 덧없음을 시적인 노랫말로 표현한 ‘하숙생’을 비롯해 잇달아 히트곡을 만들어 내며 1960년대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물이다.

김소현은 故최희준의 ‘빛과 그림자’를 선곡했으며.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적인 이 곡으로 어떤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청아한 목소리와 폭발적 성량으로 매 출연마다 화제를 모은 김소현은 또 한번 압도적 무대를 꾸밀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더한다.

특히 예고편에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앙상블 배우들의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가 일부 공개돼 이목을 끈다. 김소현과 앙상블 배우들이 만든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무대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김소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김소현-손준호-황민현 / 김소현 인스타그램
김소현-손준호-황민현 / 김소현 인스타그램

손준호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지난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뮤지컬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입지를 다졌고 ‘결혼 터는 남자’, ‘비타민’,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내 김소현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지난 2001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데뷔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같은 뮤지컬에 출연해 김소현을 만난 손준호는 아내에게 끝없는 애정 공세를 펼쳤고 지난 2011년 결혼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8살 차이의 연상연하 부부로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을 두고 있다.

김소현은 남편 손준호 그리고 보이그룹 뉴이스트 황민현과 함께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한다. 세 사람은 오늘(23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될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