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8’ 펀치넬로, 높은 콧대 자랑하는 SNS 속 셀카…“진짜 탈락일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3 14: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래퍼 펀치넬로(본명 이영신)의 SNS 속 일상이 누리꾼의 이목을 끈다.

지난 22일 펀치넬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펀치넬로의 옆모습이 담겼다. 화려한 귀걸이를 찬 펀치넬로는 손에 담배를 들고 있다. 오똑한 코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이그라운드 소속 래퍼인 펀치넬로는 지난 2016년 첫 디럭스 싱글 앨범 ‘LIME’을 발표하며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23’, ‘Blue Hawaii’(블루 하와이), ‘GREEN HORIZON’(그린 호라이즌), ‘CORONA’(코로나’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펀치넬로 인스타그램
펀치넬로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 인지도가 높은 펀치넬로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으나, 1:1 배틀에서 머쉬배놈에게 패해 탈락이란 결과를 받아 충격을 안기기도 했다.

다만, 오늘(23일) 방송될 5회 예고편에서는 패자부활전으로 돌아오는 래퍼들의 모습이 공개된 바. 펀치넬로가 패자부활전을 통해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펀치넬로가 출연한 Mnet ‘쇼미더머니8’은 국내 현존하는 최장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힙합 씬의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 랩 배틀을 펼칠 래퍼를 선발, 치열한 대결을 통해 우승 상금의 주인공을 가려낸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

한편, 펀치넬로는 과거 ‘쇼미더머니 시즌6’ 출연 당시 어머니의 건강상 이유로 기권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산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