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리아, 큰 키에 요정 같은 비주얼…‘최지수 죽도록 사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있지(ITZY) 리아의 일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8일 리아는 ITZY 인스타그램에 “이건 비하인드에서 예지가 찍어준 사진들!! 뮤비 때때찍은 사진들들 차차 올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리아는는 파인애플 원피스에 청재킷을 걸치고 택시에 기대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큰 키에 작은 얼굴과 슬림한 몸매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리아가가제일이뿌지지”, 넘넘 상큼하고기엽다다 흑흑 옷리아한테테 찰떡 아니리아가가 찰떡 ㅠㅠ”, “이 옷이 너무 찰떡이야잘어울려ㅠㅠㅠ 이뽀다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아 / 있지(ITZT) 인스타그램
리아 / 있지(ITZT) 인스타그램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루어진 JYP 걸그룹으로 지난 2월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ITZY는 데뷔와 동시에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 방송 1위와 총 9관왕의 신기록을 수립하며 온라인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지난달 29일 ITZY는 미니 1집 ‘있지 아이씨(IT'zICY)’를 발매하며 또 한 번의 열풍을 몰고 왔다. 타이틀곡 ‘아이씨(ICY)’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또한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에서 ITZY는 신인상에 해당하는 루키상을 수상했다.

한편 ITZY는 2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ICY’를 선보일 예정이며 엔시티 드림(NCT DREAM) ‘붐(BOOM)’과 함께 1위를 노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