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가을 느낌 물씬 느껴지는 패션…“날라리 할 사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3 13: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선미가 데일리룩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라리 할 사람”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 조명이 돋보이는 장소를 배경으로 서있는 선미가 담겼다. 그는 흰색탑에 짧은 청바지와 와이셔츠를 매치했다. 작은 얼굴과 긴 다리, 완벽한 비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나 할래 나!”, “와 살 찌니까 몸매가 더 예쁘다”, “어떻게 비율이 저렇게 좋을까?”, “노래 기다리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선미 인스타그램
선미 인스타그램

선미는 오는 27일 새 싱글 ‘날라리’를 발매한다. 

‘날라리’는 ‘사이렌’, ‘누아르’에 이은 선미의 자작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번째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이다. 또한 댄스홀(Dance-hall)과 라틴(Latin) 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적 은유, 직설적 화법을 오가는 가사가 매력적이라는 후문.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선미가 이번에도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선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날라리’는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선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날라리’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선미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