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쇼’ 송승헌, 얼음공주 크리스탈 선물 인증샷…‘플레이어’ 우정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8.23 12: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위대한 쇼’에 출연하는 송승헌이 크리스탈이 보낸 선물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정~땡큐땡큐!! 힘내서 홧팅할게!!! #크리스탈 #정수정 #krystal #얼음공주 #플레이어 #위대한쇼 #tvn #송승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본 크리스탈은 “얼음공주ㅋㅋㅋㅋㅋㅋ”라고 댓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지난해 종방한 드라마 ‘플레이어’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젠가는 플레이어2로 다시 뭉쳐 주세요~^^”, “위대한쇼 제작진 및 스텝 그리고 배우님들 화이팅 위대한쇼 본방사수 대기 중입니다~ 힘내세요”, “승헌오빠 화이팅‼️ 감기 등 컨디션을 조심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 인스타그램

송승헌은 1976년생 올해 나이 43세로 1995년 의류 브랜드 모델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1996년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승부사’, ‘가을동화’, ‘닥터 진’, ‘마이 프린세스’, ‘에덴의 동쪽’, ‘여름향기’, ‘플레이어’ 등에서 열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 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정의사회구현을 꿈꾸는 정치 신인이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정치 인생에 적색경보가 켜진 인물로 이미지 쇄신을 위해 전 국민을 상대로 한 위대한 쇼를 펼친다.

tvN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