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백현, 인싸 필터로 잔망미 폭발…‘우비소년 큥’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8.23 11: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엑소(EXO) 백현이 인싸 어플에 도전,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23일 백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 다른 멘트 없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백현은 최근 유행 중인 우비 효과 어플을 이용해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어플이 신기한듯 이리저리 움직이는 백현. 이내 해맑은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2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놀라운 동안 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백현이는 진짜 아이돌이다”, “오늘도 유엔빌리지 듣는 중!”, “아니 이렇게 귀엽다고?”, “변백현 덕후몰이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엑소(EXO) 백현 인스타그램
엑소(EXO) 백현 인스타그램

백현은 지난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이름을 알렸다. 그는 데뷔 초부터 강아지를 닮은 귀여운 비주얼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남다른 끼로 인기를 얻었다.

올해 7월에는 데뷔 7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를 발매했다.

특히 ‘City Lights’(시티 라이츠)는 발표 직후  7월 가온 월간 차트에서 총 508,321장의 판매고로 1위를 기록했다. 이는 가온 차트 집계 사상 솔로 앨범 월간 최다 판매량으로 백현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번 일범은 가온 차트를 비롯해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석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6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앨범 판매 차트 1위에도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백현은 오늘(23일)부터 24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몰 오브 아시아 아레나에서 ‘EXO PLANET #5 - EXplOration - in MANILA’(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 인 마닐라)를 개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