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엑스원(X1) 김요한-한승우-손동표-남도현, 'TMI NEWS'로 데뷔 앞두고 예능 나들이…"방송일자는 미정"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8.23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엑스원(X1) 김요한, 한승우, 손동표, 남도현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23일 뉴스엔 보도에 따르면 김요한, 한승우, 손동표, 남도현은 지난 14일 Mnet 'TMI NEWS' 녹화를 완료했다.

이와 관련해 Mnet 측은 톱스타뉴스에 "김요한, 한승우, 손동표, 남도현이 'TMI NEWS'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이어 "녹화는 완료됐지만 방송 일자는 미정인 상태"라고 덧붙였다.

엑스원(X1) 김요한, 한승우, 손동표, 남도현 / 스윙 엔터테인먼트
엑스원(X1) 김요한, 한승우, 손동표, 남도현 / 스윙엔터테인먼트

엑스원(X1)은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으로 이루어져 있다.

지난 9일부터 리더 한승우를 시작으로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으며 단체 이미지까지 베일을 벗으며 데뷔 초읽기에 나섰다.

단체 콘셉트 이미지는 ‘비상’과 ‘QUANTUM LEAP(퀀텀 리프)’ 두 가지 버전이다. ‘비상’ 버전 속 X1 멤버들은 푸른 초원을 배경으로 청량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이미지에는 ‘11명의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고 있다.

이와 반대로 ‘QUANTUM LEAP(퀀텀 리프)’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는 블랙&레드 조합의 슈트 패션을 소화한 X1의 모습이 돋보인다. 11명 멤버들 각각 ‘비상’과는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엑스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어 22일 오후 8시 엑스원(X1)의 첫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X1 FLASH(엑스원 플래시)’가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