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수현,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과 열애…'아무것도 안해도 빛나는 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배우 수현이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과 열애 소식을 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수현은 자신의 SNS에 "this plac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독특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아무것도 안해도 빛이 나는 여자"등의 반응을 보였다.

수현 SNS
수현 SNS

지난 22일 한 매체에 의해 배우 수현은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인 차민근(미국명 매슈 샴파인·37) 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됐다.

이에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수현이 차민근 씨와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인 수현은 2006년 '게임의 여왕'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왕좌의 게임', '이퀼스',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여러 할리우드 작품에 캐스팅되며 할리우드 배우로 우뚝 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