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프로골퍼 박민정, 수영복도 완벽 소화…‘조현재가 반한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배우 조현재와 프로골퍼 아내 박민정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과거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mylove #sunset #couple #bikini #forever#together #내반쪽 #짝꿍 #커플 #커플스타그램 #등근육#비키니 #photo #travel"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정은 얼굴이 보이지 않는 이와 손을 잡은 상태로 뒤를 돌아보고 있다. 또한 박민정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시선을 끌기도 했다.

박민정 인스타그램
박민정 인스타그램

당시 박민정은 또 다른 게시물을 통해 색다른 디자인의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올림픽사이즈 수영장~^^ 나 접영하는여자야~~~"라는 내용과 사진을 공개해 관심 받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사진 봐도봐도 예쁜 것 같아요", "사진 더 올려줘요", "신혼여행 아니지?" 등 다양한 반응이 담긴 댓글을 남겼다.

배우 조현재는 올해 나이 만 39세다. 조현재의 아내이자 직업이 프로골퍼인 박민정의 나이는 만 38세다. 1살 나이 차이인 박민정과 조현재는 지난해 3월 결혼했고, 최근 득남 소식을 알렸다.

현재 조현재와 박민정은 SBS 관찰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현재와 박민정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꾸준히 근황이 전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