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AB6IX 이대휘, “요정 모습 많이 보여줄게요”…존재자체로도 요정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진행을 맡고 있는 AB6IX의 멤버 이대휘가 SNS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지난 22일 이대휘는 AB6I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갓경과 휘레모를 보여드렸는데 어떠셨어요? 앞으로 요정인 모습도 많이 보여줄게요”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날리며 사진의 게재했다.

사진 속 이대휘는 휘레모(이대휘+베레모) 착장에 푸른색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고 있다. 손가락으로 볼을 콕 찍거나 윙크하고 브이를 그리며 상큼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최고야 대휘는 요정이지” “말해뭐해. 오늘도 대휘한테 거하게 치였지. 요정 비즈니스 아주 좋아” “너무 예쁘고 오늘도 너무 수고많았어”라고 반응했다.

이대휘 / 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이대휘 / 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이대휘는 AB6IX 멤버들과 함께 지난 20일 ‘2019 K-WORLD FEST’ 국내 무대에 나섰으며, 7월 21일 도쿄, 7월 27일 싱가포르, 8월 19일 대만에서 팬미팅 월드 투어를 개최했다. 이어 오는 24일, 31일에는 홍콩과 방콕 등지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이대휘는 2017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3위로 그룹 워너원(WANNA ONE)에 합류하며 연예계 데뷔했다.

이대휘는 최근 SBS 숏폼드라마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에 주연으로서 연기 도전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몽슈슈 글로벌 하우스’는 럭셔리 글로벌 셰어 하우스에 사는 매력 넘치는 글로벌 대표 청춘들이 펼쳐가는 일과 사랑, 우정에 대한 12편의 에피소드를 통해서 연애에 대한 세계적인 담론을 나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