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 BJ양팡, 동화 찢고 나온 비주얼…‘이렇게 예뻤나?’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08.23 01: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인기 BJ양팡이 동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BJ양팡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경 미쳤다..사진도 미쳤다..스냅독님 사진 보내주시는 거 마다 깜짝깜짝 놀라는즁..오늘 공교롭게도 유튜브 영상 하루 딜레이될 거 같아요..ㅠㅠ 일이 생겨서 개학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들 열심히 마지막 남은 휴가, 방학 보내시길..ㅠ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BJ양팡 인스타그램
BJ양팡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양팡은 동화 속 같은 배경으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듯한 모습을 연출했다. 밀짚모자와 땡땡이 무늬의 패턴 원피스를 입고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그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인생사진아잉교? 그리고 미모도 미쳤다”, “첫 번째 사진 실례가 안 된다면 제 폰 잠금화면 하고 싶어요”, “첫 번째 두 번째 사진 보고 진짜 애니메이션 그림인 줄 알았어요 언니 너무 반칙적으로 이쁘잖아요잉”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팡은 1997년생인 양팡의 나이는 올해 23세로, 지난 2017년부터  ‘에바참치꽁치’, ‘현실 남매’, ‘요즘 따라’, ‘My A’ 등 다수의 앨범을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현재 200만 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겸 인기 BJ로 활동 중인 그는 지난해 12월 ‘2018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았다.

최근 양팡은 언니와 남동생까지 총 다섯 식구가 함께 20평대 아파트에서 살고 있던 양팡은 그동안 번 돈으로 8억짜리 고급 아파트로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었다.

70평대의 고급 아파트로 이사한 그는 유튜브를 통해 집 소개 영상을 게재해 많은 사람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Tag
#BJ양팡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