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젤리나 졸리, 서울 곳곳에서 포착된 근황은?…이혼한 전 남편과 입양한 아들 매덕스 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아들 매덕스의 대학 입학을 압두고 한국을 방문했다.

22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서울 곳곳에서 포착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근황이 공개된다.

안젤리나 졸리는 올해 아들 매덕스 대학 입학을 앞두고 지난 18일 내한한 것으로 알려졌다. 내한 후 통역사 한 명만 대동한 채 종로구 삼청동의 식당, 백화점 등을 누비며 한국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주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 케이팝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매덕스는 오는 9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국제대학 언더우드학부에 입학할 예정이다. 매덕스는 1년 동안 인천 송도에 위치한 국제캠퍼스에서 수업을 듣는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MBC '섹션TV 연예통신'

안젤리나 졸리의 내한에 그의 자녀들까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는 이혼한 전 남편 브래드 피트와의 사이에서 2002년 캄보디아에서 매덕스를 입양했다. 

입양한 장남 매덕스 외에도 베트남에서 입양한 팍스, 에티오피아에서 입양한 자하라, 브래드 피트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샤일로와 녹스, 비비엔까지 모두 6명의 아이를 두고 있는 그는 평소 자녀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며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자녀들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오늘 밤 11시 40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