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기간제’ 윤균상, 김민상 지시로 최유화 응급실行에 분노…금새록은 병헌과 학생들 ‘이준영 맹신에 의혹’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08.22 23: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미스터 기간제’에서 윤균상이 김민상이 보낸 괴한의 흉기에 맞고 응급실에 가자 분노하고 김새록은 학생들이 이준영을 맹신하는 모습을 확인하게 됐다.  

22일 방송된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12회’ 에서는 강제(윤균상)는 살인사건 진범 밝히기에 박차를 가하려는 순간, 현정(최유화)이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자 충격을 받았다.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윤균상은 원석(이순원)이 알려 준 정보를 가지고 '0번 VIP'가 누구인지가 밝혀졌고 그가 범진(이준영)의 아버지 양기(김민상)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윤균상과 최유화는 김민상의 자취를 쫓아서 증거를 수집하게 됐는데 이때 오토바이를 탄 괴한이 최유화를 흉기로 때리고 도망을 가고 최유화는 생명의 위협을 받고 응급실에 실려갔다.

최유화를 때리게 된 괴한은 양기(김민상)이 보낸 남자로 그는 김민상의 지시로 태석(전석호)을 살해했던 것이다. 

윤균상과 소현(금새록)은 생기부 조작 증거가 들어 있는 USB로 새로운 작전에 돌입하게 됐다.

소현(금새록)은 병호(병헌)과 상담을 하고 범진(이준영)의 도움을 받으며 밝게 바뀐 모습을 확인했고 다른 친구들도 이준영을 맹신하는 모습을 확인했다. 

또 이준영은 금새록의 상담을 받고 온 병헌을 따로 만났고 윤균상은 최규진에게서 이준영의 이상한 점을 듣게 됐다. 

‘미스터 기간제’ 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드라마이다.

‘미스터 기간제’는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 예정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미스터 기간제’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OCN 수목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